본문 바로가기

사진

가을 출사지 강력 추천 : 안성 팜랜드 코스모스, 핑크뮬리 (소니 a7m3)

나는 사진 찍는걸 매우 좋아하는 사람이다.

 

아주 애용하는 출사지가 몇 곳 있는데 그중 하나를 소개해보려 한다.

 

바로 안성 팜랜드

 

안성 팜랜드는 코스모스나 핑크 뮬리 등 가을 출사지로 매우 추천하는 곳이다.

 

천안에서도 매우 가깝기 때문에 천안 근교 출사지로도 추천한다

 

안성 팜랜드는 일단 넓다. 엄청 크다

그래서 안성 팜랜드 코스모스도 엄청 많다.

 

 

물론 사람도 많다ㅎㅎ

워낙 잘되어있다 보니 굉장한 인파가 몰리는 곳이기는 하다.

 

 

그렇다고 다른 사람들 때문에 사진 찍기가 어려울 정도는 아니다.

왜냐하면 안성 팜랜드는 워낙 크기 때문이다.

코스모스 밭도 엄청 넓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가보면 정말 잘 만들어놓았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다.

꼭 사진 찍는 게 목적이 아니더라도, 안성 팜랜드는 가족 단위나 커플 데이트 장소로도 아주 훌륭하다.

 

안성 팜랜드의 핑크 뮬리 정원이다.

핑크 뮬리도 엄청 많다.

역시 가을엔 핑크 뮬리 한 번쯤은 봐줘야 된다.

 

 

핑크 뮬리 정원도 굉장히 커서 사람들이 많기는 해도 사진 찍기 어렵고 그렇지는 않다.

 

안성 팜랜드가 가을 출사지로서 훌륭한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정원? 밭? 이 있기 때문이다.

 

노랑 코스모스 밭도 있다. 역시 매우 넓다.

황금빛이 쫙~ 펼쳐져 있는 게 정말 예쁘다.

 

 

진짜 안성 팜랜드는 날씨만 잘 받쳐주면 포토존이 굉장히 많다.

가을 느낌을 아주 잘 살려주는 출사지다.

 

 

매직 아워 때는 노랑 코스모스와 빛의 조화가 예술이다.

 

이렇게 푸른 들판도 있었다.

안성 팜랜드는 그냥 평지로만 쭉 이어져있는 게 아니라

이렇게 작은 언덕들이 굴곡 지어져 있어서 정말 사진 찍기 너무 좋다.

 

특히 매직 아워에 가면 그 어떤 초보자도 손쉽게 좋은 사진을 건질 수 있다.

 

 

크.. 배경이 아주 훌륭하다

 

 

 

여기는 무슨 밭인지는 잘 모르겠다. 그렇지만 여기도 하나의 포토 스폿으로 아주 훌륭했다.

앉아서 찍으라고 투명 의자까지 준비되어 있었다.

의자도 다른 의자가 아닌 투명의자로 준비해놓은 센스..

 

정말 구성이 매우 다양하다.

 

갈대밭도 있었다.

갈대밭은 그리 크지는 않았다.

그냥 조금 군데군데 있는 정도였는데 그래도 사진 찍기엔 적당히 있었다.

 

가족끼리 와서 이런 전동자전거를 타는 사람들도 많았다.

분위기가 참 좋다

 

아무튼 안성 팜랜드는 가을 출사지로 강력 추천한다.

 

사실 봄에도 안성 팜랜드를 간 적도 있었는데 유채꽃이 아주 예술이었다. 즉, 봄 출사지로서도 추천한다.

 

안성 팜랜드는 코스모스, 노랑 코스모스, 핑크 뮬리, 갈대, 청초밭 등 다양한 구성을 갖춰

출사지뿐 아니라 가족, 커플 데이트 장소로서도 매우 훌륭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재방문의사 300%다!

반응형